(판도라 테마파크) 여름 개장, 영화'아바타'속 세상 실제로 열린다!

역대급 흥행 수익을 기록했던 영화 ‘아바타’의 판도라 세상 미국 올랜드 디즈니월드에서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화 속 세계 판도라의 모습 그대로를 재현한 테마파크로, 크기만 1만 4,690평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2014년 공사에 착수한 이 후, 3년 만인 2017여름에 첫 개을 한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Walt Disney Imagineering


Walt Disney Imagineering





지난 달,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서 아바타 판도라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 컷을 공개하여 영화 팬들에게 설렘을 가져다주었었죠. 아바타의 상징인 생명의 나무, 공중에 떠 있는 바위, 어둠 속 신비로운 빛을 발산하는 생물체, 살아 숨 쉬는 식물체 등 다양한 스틸 컷은 단 몇 시간 만에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데 충분했습니다.




Walt Disney Imagineering





또한 아바타에 나오는 나비족까지 움직이는 로봇 애니매트로닉으로 표현하며 생생함을 더했는데요. 월드 곳곳에서는 나비족의 장신구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 관광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Walt Disney Imagineering





지난 2009년 ‘아바타’가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루자 디즈니 측은 이를 테마파크로 재현하겠다고 발표한 적이 있었는데요. 디즈니 테마파크 총괄 디자이너 존 랜도는 이에 대해 회의적이었지만 결국엔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영화를 연출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도 함께 참여하며, 디테일을 더했죠.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그 어느 테마파크보다 신선하고 신비로운 곳이라고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Walt Disney Imagineering





온 세상 화제 중심에 서있는 아바타 테마파크는 2017년 여름 공식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다함께 판도라의 세계 로  들어가 볼까요?





Behind the Scenes of Pandora - The World of Avatar | Disney's Animal Kingd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