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미용실 추천 - 매직 셋팅펌 / 전지현머리

 

 

 연신내 미용실 추천 - 매직 셋팅펌 / 전지현머리

 

 

안녕하세요^0^
연신내 미용실 준오헤어 디자이너 한주아입니다:)

오늘은 아주 자연스러운 느낌의 긴머리 펌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몇달 전에, 많은 인기에 핫이슈로 떠올랐던 드라마 <별그대> 다들 보셨죠?

별그대의 여주인공 전지현씨가 했던 헤어스타일!!
여성들 사이에서는 일명 '천송이 머리'로 인기가 많았는데요ㅎㅎ

전체적으로 단정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헤어스타일이랍니다.

 

 

 

 

 


시술받으신 고객님의 측면사진~~^^

 

전체적으로 층을 살짝 내주어서 무거운 느낌을 확 줄였답니다:)
그리고나서는 아래부분에만 컬을 넣어준 뒤
자연스러운 C컬을 만들어서 완성했지요!!

C컬을 넣었다해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거의 생머리 느낌이라서
머리 윗쪽으로는 매직펌이 같이 들어갔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봤을때 단정하고 차분한 느낌이 강한 헤어스타일!!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딱일 듯 싶어요~~^0^

일반적인 웨이브머리 보다는 좀 더 청순가련한 스타일로,
여자라면 꼭 한번쯤은 해보고싶은 헤어스타일이 아닐까요?? ♥

 

 

 

 


머리를 손질하는 방법 또한 어렵지 않고 간편해서
집에서도 혼자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답니다 :D

식상한 웨이브가 지겹게 느껴진다면,
올 봄에는 청순가련하면서 여성스러운 '천송이 머리'에 도전해보는것은 어떠세요?ㅎㅎ

 


지금까지 연신내 미용실 스타일리스트 한주아였습니다:)

 

 

 

 

 

 

연신내 미용실 준오헤어로 놀러오세요:D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연신내 준오헤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원하시는 시술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주소 : 서울 은평구 대조동 185-1 2층

* TEL : 02-387-06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