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패션 봄코디!

 

여자 스트릿패션 봄 코디모음~!

 

얼른 봄이와서 옷차림도 가볍게 마음도 가볍게

상큼하게 다니고 싶다 ㅎㅎ

 

겨울은 옷을 너무 껴입어야되서 불편하당 ㅜㅜ

 

여름은 싫지만..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당~!!

 

 

 

 

운동화가 너무 시크하게 잘어울리는 외국언냐^^몸매도 굿굿!

 

 

 

 

구두가 넘 이쁘다ㅠ_ㅠ가방도 이쁘구!

저런 원피스는 어디서 파는거징ㅋ_ㅋ 어떤 디자이너 브랜드인지 궁금함ㅎㅎ

 

 

 

 

 

이건 약간 늦가을? 아님 초봄? 코디ㅎㅎ 따뜻함과 패션까지 살린 퍼코디~

청바지가 시크하게 잘어울리는 외국언냐 ㅎㅎ

 

 

 

 

 

 

따스함이 느껴지는 퍼플코디+_+

봄에는 역시 이렇게 상큼한 파스텔 코디가 진짜 짱인듯!! 넘 예뿌당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