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준오헤어 한주아 - 중간머리 셋팅펌 / 웨이브펌

 

연신내 준오헤어 한주아 - 중간머리 셋팅펌 / 웨이브펌

 

 

 

안녕하세요^3^~~
연신내 준오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주아에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
모두 불금 계획은 세우셨나용?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헤어스타일은~
중간머리 웨이브펌이랍니다 :D

웨이브머리에도 종류가 여러가지라는건 다 아시죠?ㅎㅎ


웨이브펌 중에서도!! 오늘은 셋팅펌에 대해서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셋팅펌은 '굵고 탄력있는'웨이브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많이 추천해드리고 있는 헤어스타일이랍니다♥


요즘은 웨이브펌이 강하게 들어간 것 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많이 선호하시기 때문에,
셋팅펌이 아주 인기가 많답니다^_^

 

 

 

 

 

사진속 셋팅펌 시술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머리 기장이 길지 않은 중간머리 정도의 상태였기 때문에
셋팅펌을 이용해서 내츄럴한 컬을 넣어드렸답니다 :)

사진이 흐리게 나온게 아쉬워요ㅜㅜ

 

 

 

 

 

 

앞머리도 웨이브 펌을 같이 넣어주어서
전체적인 스타일이 잘 연결될 수 있도록 해드렸답니다^0^

이렇게 앞머리 기장이 길면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많이 난답니다!

앞머리가 짧은 분들께서는~~귀엽고 좀 더 어려보이는 동안느낌이 날 수 있어요^^
본인이 좋아하는 느낌 쪽으로 잘 선택하시는게 좋겠죠?!ㅎㅎ

 

 

 

 

 

셋팅펌 손질법! 어렵지 않습니다~~!!


셋팅펌은 머리를 말리는 방식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머리 기장이 더 길다면 좀 더 굵은 웨이브도 가능합니다!!
내츄럴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셋팅펌을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올봄에는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웨이브펌으로 스타일을 변신해보세용♥

연신내 준오헤어 한주아가 도와드립니당^_^ㅎㅎ

 

 

 

 

 

 

 

 

연신내 준오헤어 매장사진이에요 :)

깔끔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편안한 분위기까지~~ㅎㅎ

쾌적한 환경에서 헤어스타일 변신!! 시술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연신내 준오헤어로 놀러오세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