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봄코디 사진:-)

이제 곧 봄이 올텐데~~

얼른 추운 겨울이가고 따뜻한 봄이 왔으면ㅠ_ㅠ

 

며칠뒤면 2월이고~3월이면 봄 >_< !! 언능 봄 됐으면 좋겠다앙ㅎㅎ

그래야 상큼상큼 알록달록한 예쁜 옷 많이 입고 다닐텐데ㅠㅠ

 

 

 

 

깔끔하면서 상큼한 니트 + 스커트 코디!

샤넬 슈즈 이쁘당. 요렇게 매치해도 이쁘구나 ㅎㅎ

 

 

 

 

화이트 셔츠는 걍 정석!ㅎㅎ 이렇게 시크하게 입고,

가볍게 입고 따뜻한 날씨 느껴보고 싶다ㅜㅜ

 

 

 

 

올블랙 시스루 코디도 이쁨~

 

 

 

 

올봄에는 파스텔 컬러가 대 유행이라고 하던데!ㅎㅎ

나도 파스텔컬러 면바지에 도전해볼까?..ㅎㅎ

 

일단 살부터 뺴는걸로ㅜ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