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사진 웃긴짤방 / 재밌는이미지 모음:)

 

 

웃긴사진 웃긴짤방 모음 1탄!!!ㅎㅎ

 

요즘 스트레스가 많으시죠?

저는 스트레스가 많을땐 항상 재밌는이미지나 영상 찾아보면서

깔깔대면서 스트레스를 풀곤 해요.

 

웃긴짤방 풉니당ㅎㅎ

 

 

 

 

 

 

이거 엄청 유명한 짤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가 혼나고 있는데 동생 옆에서

완전 꼬소하다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리얼해욬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꼭 북한아이같이 나왔다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 유명한 최시원 짤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지하게 지은 표정은 아니겠죠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려고 했던 표정이겠죠?ㅋㅋㅋ

만약 진지했던거라면..정말..싫을것같음..

 

 

 

 

 

 

 

개를 키우다보니 심히 공감가는 웃긴짤방ㅋㅋ

 

문 뒤에서 라면을 향한

눈빛발사가 느껴지는

애잔하고도 가슴아픈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강아지 왠지 애교 겁나 많을 것 같음ㅠㅠ

 

 

 

 

 

 

나란새끼..개새끼..에서

겁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귀요미네요ㅠㅠ

 

 

 

 

 

 

 

이런거 만드는 사람들 참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앜ㅋㅋ

 

진짜 이렇게 생긴 사람있으면

너무 무서울것같아요 ㅠㅠ 무슨 넙적한 생선같이 생김..

 

 

 

 

 

 

클라라 염색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합성하는 사람들 창의력 진짜 대단ㅋㅋㅋㅋㅋㅋㅋ

 

 

할일없는 사람들이 이런거 하는거겠죠ㅋㅋㅋㅋ앜ㅋㅋㅋ너무 웃김ㅠ_ㅠ

 

 

 

 

 

오늘의 웃긴짤방 / 웃긴사진 모음은 요기까지:)

앞으로도 기대해주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