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정희 나이 리즈시절 확인

 


서정희 나이 : 1962년 12월 14일 (59세)

출생지 : 서울특별시

본관 : 이천 서씨

학력 : 동명여자고등학교 중퇴

종교 : 개신교
가족 : 딸 서동주, 아들 서동천

형제 : 1남 3녀 중 둘째 (차녀)
서정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hee_suh/



4남매 중 둘째로 태어나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고 초등학교 입학 전 아버지가 돌아가셔 홀어머니 아래 컸지만 주로 외할머니의 돌봄을 받고 자랐다고 합니다. 그러다 18살 때 서세원이 접근하여 연예인을 시켜준다 현혹하여 성폭행을 감행하고 바로 임신이 되어 어쩔 수 없이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방송에서는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었지만 실상은 정반대 '목 졸림' '상습적인 폭행' '가정폭력' 등의 이유로 결국 합의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 해태제과의 전속 모델이었고 86~89년까지 금성사에서도 (현 LG전자)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차세대 CF퀸이었죠. 여담으로 다른 모델들은 웬만해서 괜찮은 사진을 얻기 힘들지만 서정희는 대충 찍어도 다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후술하였습니다.





서정희 리즈시절​


지금도 너무 아름다우시지만 과거에는 그저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가슴을 설레게 했던 서정희 씨가 오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의 '일일 식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그녀의 맛있는 일탈이 어떻게 그려질 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일일 식객​

 

 

식객 허영만과 서정희는 충남 보령의 한 골목에 있는 37년 된 백반집을 찾아간다고 하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키운 채소와 시장에서 바로 가져오는 식재료로 반찬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제 슬슬 전어철이 다가오네요. 



심지어 가격은 3,000원인데 푸짐한 한 상을 차려 준다고 합니다. 깻잎나물, 감자조림 등 밑반찬부터 꽃게탕, 꽃게무침까지 맛 본 서정희는 "어머니의 손맛이 떠오른다"며 극찬하고 급기야 밥을 먹다 눈물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억지로 결혼을 하게 된 과거까지 그녀에게 많은 사연이 있는 것 만큼 여러가지 생각에 복받쳐 우는 것 아닐까 싶어요.




이에 서정희는 식당 사장님에게 보답의 의미로 깜작 선물도 건넨다고 하는데요 어떤 선물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이니 본방사수 하세요!

 



그 후 돼지 오겹살과 키조개 관자, 버섯을 함께 먹는 보령 삼합 고깃집에서는 평소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식객 허영만을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키조개 장조림과 키조개&고구마순 볶음, 서비스로 내어준 관자전과 직접 담근 집 된장에 키조개를 넣고 끓인 된장찌개까지 충남 보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밥상에 두 식객은 크게 감동을 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