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3

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3

 

 

 

ㅋㅋㅋㅋㅋㅋㅋ머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각김밥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걱정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김태희씨와 스캔들이 난 비 ( 정지훈 )씨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으어어어어컹앙앜ㅋㅋㅋㅋㅋ

뉴스라던데 저렇게 리액션이 과해도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를 너무잘해서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에서 튀어나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더 움직임이 좋은 짤이 있을텐데 ㅜ

이건몬가 중간에 짤린느낌

벗,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력 팬더임 ㅋㅋㅋㅋㅋㅋ

동영상이 더 웃긴데 말이죠 ㅋㅋ

 

 

ㅋㅋ 아이디어 너무 귀여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이호이 얍얍!!!!!!!!

 

화난 유나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

뭐하다 나온 제스쳐일까요 ㅋㅋㅋㅋ

너무귀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텐츠 BOX > 이슈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5  (1) 2013.01.06
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6  (0) 2013.01.06
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4  (0) 2013.01.05
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2  (0) 2013.01.04
재밌는 움짤, 짤방 모음 1  (1) 2013.01.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