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갈릭프레즐 맛있어요!

 

탐앤탐스 갈릭프레즐 완전 맛있엉~~ㅎㅎ

오후에 쉬는타임에! 커피랑 프레즐 먹으로 카페로 고고씽.

 

탐앤탐스 커피 제일 맛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 좋아했는데

요즘엔 탐앤탐스로 가는 횟수가 늘었음 ㅎㅎ

 

 

 

 

요게 바로 갈릭프레즐!ㅋㅋ

 

근데 갈릭하니깐 천송이 생각남~

여러분~~왜 갈릭프레즐에서 마늘냄새가 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두 맛있었는데 이름은 생각 아니지만

맛은 정말 짱짱맨>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