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세트.

 

물론 올해는 아니구..

작년에 남자친구 주려고 인터넷에서 초콜렛 DIY 세트를 준비했었당ㅎㅎ

근데 결국은 전해주지 못했다는 슬픈얘기....ㅎㅎㅎㅎ;;

 

그냥 선물 따로 줬지 초콜릿은 망해서 전해주지 못했다 도저히ㅜㅜ흑흑

그래도 고맙다했던 남치니^^

 

올해로는..햇수로 3년째니 이제 발렌타인데이따위는

쿨하게 패쓰하도록 하겠어!

화이트데이 안챙겨줘두되니깐 나두 챙기기 귀찮당ㅜ

 

 

 

 

 

 

 

시작은 창대했으나..

그 끝은 거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내 뱃속으로 전부 들어갔던 초콜릿ㅜ

다신 이딴거 안사!! 짜증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