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 홈카페 인테리어 꿀팁 방출



안녕하세요.
최근 홈카페족들이 늘어났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홈카페 인테리어까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카페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메뉴나, 분위기를 집에서 느낄 수 있게 구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카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나만의 카페를 만들 수 있어요~ 

 

 



나도 할 수 있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홈카페는 크게 인테리어를 수정해야 하는 게 아니고, 간단한 가구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카페 용품을 배치해서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나만의 취향대로 꾸미는 홈카페 인테리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답니다. 

 

 



TIP. 간편하게 주방을 홈카페로 이용하자
홈카페를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주방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주방에는 어느 정도 필요한 용품이나 기구들이 어느 정도 갖춰져 있기 때문에 새롭게 공간을 재설비하기보다는 살짝 손만 봐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홈카페 공간을 마련해볼 수 있는데요~ 주방에 따로 작은 테이블과 의자만 구비 해도 독립된 공간을 배치할 수 있고, 선반을 추가로 두어서 필요한 카페 용품을 진열하면 마치 나의 주방이 카페의 주방 공간인 듯한 분위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을 거랍니다. 

 

 



TIP. 베란다를 나만의 홈카페로 꾸미자
집안에 홈카페를 만들면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없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베란다를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입니다. 베란다는 창이 크게 나 있어서 채광도 좋고, 바깥 풍경도 바로 볼 수 있어서 마치 야외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볼 수 있는데요~ 베란다를 홈카페로 꾸미고 싶다면, 바닥에 기본으로 깔려 있는 타일도 무관하지만, 우드 바닥재로 변경하게 되면 더 고급스러운 카페 테라스 같은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TIP. 가구나 소품 배치에 신경 쓰자
작은 방이나 다른 공간에 새롭게 홈카페 인테리어를 꾸미는 것이 아닌 이상, 주방이나 베란다 등 기존 공간의 분위기를 홈카페형으로 바꾸는 데에는 가구나 소품 배치가 변화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되는데요~ 테이블과 의자는 보통 베이직한 톤이나 원목 소재로 된 소재를 많이 사용하기도 하며, 화려한 연출을 좋아하는 분들은 과감하게 포인트 색상을 결정해서 독특한 분위기를 뽐내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액자나, 벽지 컨셉을 달리해서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TIP. 식탁보를 활용해서 분위기를 내자
홈카페를 꾸미고 싶지만, 초반에 가구나 용품 등 완벽하게 시작하기에는 여러모로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이라면 집에 있는 테이블에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식탁보만 새로 깔아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볼 수 있어요~ 식탁보의 색상에 따라 모던한 분위기,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식탁보를 까는 방법을 달리하거나 카페 용품을 테이블 위에 세팅하는 방법에 따라 변화를 줘서 무난하게 홈카페를 시작해볼 수 있답니다. 

 

 


오늘 준비한 홈카페 인테리어 꿀팁, 잘 확인하셨나요?! 
다음 시간에도 더욱 알찬 정보를 가지고 찾아올 테니 잊지 말고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