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아이비 사진모음 :)

 

 

패셔니스타 아이비!

 

요즘 넘 호감 아이콘으로 급상승중인 아이비>_<!

아이비씨는 네이버에 블로그도 운영중이세요 직접.

 

2012년 네이버 파워블로거이더라구요ㅎㅎ대단대단!

연예인이 바쁜 일정중에

팬들하고 자주 소통하는게 쉽지는 않을텐데 말이죠~

 

아이비 블로그 구경하다보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스냅백도 넘넘 이쁘게 잘어울리는 아이비!ㅎㅎ

선글라스가 큰건지 얼굴이 작은건지~

 

 

 

 

아마도 브런치를 먹으러 간 사진인것 같아요.

잘은 모르지만 그냥 분위기가 그럼ㅎㅎ

 

아이비는 긴머리도 잘어울리고

단발머리도 예쁘게 잘어울리네요>,<

 

역시 이쁘면 뭐든 다 어울리는가봉가ㅎㅎ

 

 

 

 

 

얼굴도 이쁘지만

옷도 너무 상큼하게 잘입어서>_<!

진짜 봄느낌 물씬 나게 이쁘게 잘 입은것 같아요.

 

 

 

 

 

요것두 코디가 짱짱!

아이비는 감각이 참 많은것 같더라구요:)

 

특히 제일 마음에드는건

특이한 컬러의 스틸레토힐!ㅎㅎ컬러도 너무 이쁨~

 

 

 

 

 

 

레드립도 잘어울리는 아이비:)

 

 

 

 

 

진한 스모키화장도 잘어울리는 아이비>_<!

두상도 이쁘고 얼굴도 작아서 그런지

진한 화장, 연한화장 전부다 잘어울려요ㅎㅎ

 

옷도 잘입고 성격도 쿨한것같고~

여러모로 아이비언니가 좋아지는 팬1人이었습니당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