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곽정은 사진/어록모음!

 

마녀사냥 곽정은 사진 / 어록모음:)

 

안녕하세요~오늘은 케이블채널 jtbc <마녀사냥> 프로그램에

고정패널로 출연중이신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 포스팅!ㅎㅎ 

 

마녀사냥을 꾸준히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있는데요 ㅎㅎ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솔직하고 재미있는 토크프로그램이

있는줄 몰랐어요~요즘 완전 홀릭^^

 

그중에서도 곽정은씨만 계속 보이더라는ㅎㅎ

같은 여자가봐도 진짜 묘한매력이 넘치는 매력녀인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곽정은 사진모음~^^

연하남과 알콩달콩 연애를 하고계신다 하는데..

부러워용~~ㅎㅎ

 

 

 

곽정은씨는 여성잡지

코스모폴리탄의 기자랍니다ㅎㅎ

 

제가 즐겨보는 잡지에요 !

3년전부터 제일 좋아하던 잡지~

 

 

 

몰랐는데 곽정은씨가 책도 내셨더라구요~

그중에 <내 사람이다>라는 책 꼭 읽어보고싶어요!

 

서점에 사러갈 예정^^

 

이미 사서 보신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기대중입니당 재밌을 것 같아요~

 

 

 

 

마녀사냥 보다보면 곽정은씨가 너무 공감가고

좋은 말들을 많이 해주셔서~ 항상 곱씹으면서

핸드폰 메모장에 써놓거나

다이어리 한켠에 써놓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위 사진속 말은 공감 100% ^^

 

'내가 좋은 사람이라면

인연은 언젠가는 나타난다'ㅎㅎ

 

 

 

 

이것도 완전 공감!!!

 

저한테도 그렇고, 친구들한테도 그렇고

여자라면 모두에게나 공감가는 그런내용.

 

아무리 연애상담 해봤자

결국은 자기 마음 내키는대로 하기 마련이니까요ㅠㅠ

 

그런데 곽정은씨가 30대 중후반인지

요번에 처음 알았어요~ㅋㅋ 이미지때문인지

약간 동안 느낌이시던뎅!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 여자를

소중하게 대해주는 남자는 없어요" 라는 곽정은씨의 명언!

 

ㅎㅎㅎ맞는말이죠~

나부터가 나 자신을 소중하게 아껴줘야

내 주위 사람도 나를 소중하게 아껴주지 않을까요?

 

 

 

ㅋㅋㅋㅋ이건 뭔가 웃겨용

오늘은 수위(?)를 좀 약하게했지만

19금 관련 토크도 솔직하고 직설적으로 해주셔서

방송볼때마다 넘 재밌어요ㅋ_ㅋ;

 

오빠+비음이면 만사형통ㅋㅋㅋㅋ

 

 

 

 

연애전문가에도 어려운건 사랑이라는 곽정은씨!ㅎㅎ

말한마디 한마디 전부다 공감 200 % 에용~~ㅋㅋ

 

요즘 마녀사냥 너무 재밌게 보고이썽요^^

앞으로도 꾸준히 입담 활약해주시길~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