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

​​​​​​​

1994년 3월 1일 캐나다 출생
나랑 7살 차이나네 ㅋㅋ 24 살 이라는 거야 ㅋㅋㅋ
대박 오빠라고 부르고 싶네요 ㅋㅋ

www.instagram.com/justinbieber



작년 초 까지만해도
저스틴 비버의 인기는 대충 알고 있었지만
내가 이렇게 좋아하게 될줄은 ㅋㅋㅋ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우연히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 라이브 듣고 난후
완전 왕팬이 되어버렸어요 ㅋㅋ



노래 하지 않을때의 모습은
완전 꾸러기 그 자체
ㅋㅋㅋ 표정이나 행동이 완전 장난 꾸러기 ~~~



지금 티스토리 쓰는 도중에도
Love yourself 라이브 듣는중 ~~

Purpose 2015년 발매된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 곡임 2 년이 지난 앨범인데도
길거리 나 티비 보면 아직도 저스틴 비버
음악이 나온다는 ~!!!
특히 이 앨범에
What do you mean?
Sorry
Love yourself
이 3 곡은 정말 무한 반복으로 2 년간 들을 정도로
너무 너무 좋아하는 곡이에요

저스틴비버가 소년 에서 남자로 돌아온 앨범이라는 ~!!
자기가 한동안 모든 목적을 상실한 것처럼 느껴졌지만
음악 작업을 하며 그 목적들을 다시 찾은 듯한 기분이 들어 앨범이름이 purpose(목적) 이라는 !!!



Purpose 투어 한국에서도 했으면 좋겠어요
정말 너무너무 가보고 싶어요
눈앞에서 저스틴 비버의 음악을 들을수 있다니
그와 노래를 함께 할수 있다니
상상만해도 좋아요 ㅋㅋㅋㅋ



한국에서 투어 하면 purpose 티 꼭 입고 갈거에요 ~~~!!


평상시에 굉장히 꾸러기 같은 모습이지만
노래 할때 모습은 너무 완벽 그자체 ~!!!
목소리도 음악도 스타일도 모두 완벽 ~!!
꼭 한국에 와주길 바래 ~~~~



-사진 출처 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흥미거리 > 연예인(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이진욱  (0) 2017.11.08
영화 반창꼬 고수 사진 모음!!!!  (0) 2013.01.02
영화 반창꼬 고수 사진 모음 2탄!!  (0) 2013.01.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