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시현상 땅과 벽에 그린그림

 

땅과 벽에 그린 착시현상 

 

 벽과 바닥에 새겨진 계단.

거리를 미묘하게 계산해서 그려진 그림인듯 합니다.

지하철 내부에 그려진 착시현상사진 ㅎ

 

 

바닥에 죽은 파리.

진짜 리얼하죠? 

 

 

 

물가에 비친 건물의 모형입니다.

비까지오네요 ㅋㅋ

 

 

 절벽위에서 나비타고 날아다니는 모녀입니다.

하하하.

저도 저런 이미지좀 찍어보고싶네요.

 

 

왠지 빠지면 안될 것 같네요.

그림인지 사람인지 분간이 안되는 인물들 ㅎㅎ

 

 

오 공중부양하고 있는 듯한 사진.

 

멋있습니다!  

 

 

 바닷가재가 아기를 위협하고 있네요,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는 뒷 사람들 ㅜㅜ

 

헉 ㅋㅋ 어디서 준비한 '노'인지..

신난 두사람입니다.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바닥에 떠다니는 배 한 척.

 

상어가 벽돌을 뚫고 왔나요.

정말 대단하네요. 어떻게 이런 그림을 그리지?

 

 

 

여기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건지;;

좋은 광고 효과인듯 합니다.

 

 

이거 길거리에다 무슨짓을 한 건지

정말 엄청난 내공이 느껴지네요 허허.

 

 

정말 리얼한 그림입니다.

우리집 벽에도 이런거 하나 그려줬으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네요.

조니워커 그린 광고를 해주고 있나봐요.

 

 

뭔지 모르겠네요 이건.

 

 

뭐 계속 보니 지겹네요.

 

 

 

ㅋㅋ 파여진 곳을 피해가게 되네요 ㅋㅋㅋ

 

 

우와~ 진짜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기린사진이 압권인듯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